SK그룹이 AI 전환(AX) 중심 경영을 선언하며 3일간 '2026 뉴 이천포럼'을 개최했어요. 포럼에서는 최태원 회장이 1인 1에이전트 도입을 강조하며 신속한 실행을 당부했어요. 최 회장은 SK그룹의 AI 전환을 ‘전속력’으로 추진해야 한다고 밝혔으며, ‘나의 AI’에서 ‘우리의 AI’로 진화하는 것을 목표로 제시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