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5080과 64GB RAM을 사용 중이며, 레이어를 RAM으로 오프로드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두 번째 GPU를 추가할지, 아니면 더 나은 VRAM을 가진 3090을 구매할지 고민 중입니다. 5080 두 대 구성과 5080과 3090 조합에 대한 사용자 경험 공유를 요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