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dit 사용자 zakadit이 GLM-5.2 언센서드 버전 출시 지연에 대한 불만을 표명했어요. 직접 모델을 수정해 사용하겠다는 의사를 밝혔어요. GLM 모델에 대한 사용자들의 기대감과 개발 지연에 대한 아쉬움을 보여주는 사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