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가 Z Image Turbo와 Krea 2 모델로 생성한 사이버펑크 스타일 이미지를 비교했어요. Z Image Turbo는 res_2s 샘플러와 beta 스케줄러를 사용했고, 8단계로 생성했어요. Krea 2는 동일한 설정에서 10단계로 생성됐으며, 두 모델 모두 SEEDVR2 업스케일러를 사용했어요.
두 모델의 이미지 생성 설정을 상세히 공유하며, 사이버펑크 스타일 이미지 생성 시 어떤 모델이 더 적합한지 의견을 구하고 있어요. Reddit 사용자들이 각 모델의 결과물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며 토론을 이어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