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A2 LoRA 학습에 대한 질문이 Reddit에 올라왔어요. 데이터셋 이미지 수, 태그/캡션 작성법, 과적합 방지 방법 등에 대한 질문이 담겼어요. 다른 사용자들의 경험 공유를 통해 효율적인 학습 방법을 찾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