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토교통부는 24일부터 26일까지 코엑스에서 ‘2026 국토교통기술대전’을 개최합니다. 자율주행, UAM, AI시티 등 미래 국토교통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예요.
올해 기술대전은 ‘미래를 바꾸는 기술’을 주제로 81개 기관이 참여하여 409개 부스에서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입니다. 건설로봇, 에너지 기본주택, 위성, 드론 등 다양한 전시품이 준비돼요.
국토교통부는 기술대전이 국내 기술력을 널리 알리고, 기업의 투자 유치와 기술 교류를 촉진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