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가 고해상도, 장편 비디오 생성 시 VRAM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어요. 양자화 버전은 품질 저하가 커서 임대 옵션을 고려 중입니다. 안정적인 저렴한 H200 임대 환경을 찾는 사용자의 질문입니다.
현재 주요 임대 업체들의 H200 가격이 비싸 사이드 프로젝트에 부담이 돼요. 지속적인 사용이 가능한 저렴하고 안정적인 임대 환경을 찾고 있습니다. 단일 카드면 충분하며, VRAM 용량과 안정적인 네트워크가 중요합니다.
Reddit 사용자가 H200 임대 경험을 공유하며, 저렴하고 안정적인 옵션을 찾고 있는 다른 사용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