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dit 사용자 yamfun이 RTX Spark의 성능에 대한 질문을 올렸어요. RTX Spark가 Windows가 설치된 DGX Spark와 동일한 수준의 성능을 낼지 궁금해해요. 이미지/영상 작업 사용자들의 의견을 구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