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dit 사용자가 Z-Image가 최고라고 주장하며 LoRA 'synthY2K'를 사용했음을 공유했어요. Z-Image는 이미지 생성 모델의 성능을 극대화하는 기술로 평가받고 있어요. 사용자는 Z-Image가 다른 모델보다 우수하다는 의견을 제시하며 논쟁을 불러일으킬 가능성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