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trepreneur 영상에서 ERNIE-Image가 Z-Image보다 학습이 쉽고 프롬프트 따라오는 성능이 좋다고 설명했어요. 12GB VRAM 환경에서 30분 안에 LoRA 학습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Z-Image가 널리 사용되는 이유가 있을까요?
ERNIE-Image의 장점은 학습 용이성과 프롬프트 따라오는 성능이며, LoRA 학습을 통해 이미지 품질을 개선하고 ERNIE-Image의 장점을 활용할 수 있다고 해요. Z-Image가 표준으로 사용되는 이유에 대한 추가 정보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