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dit 사용자가 Anima-Base 모델의 뛰어난 성능을 강조하며 관련 이미지와 프롬프트를 공유했어요. 공유된 이미지들은 LoRA 없이 Anima-Base-1 모델만으로 생성되었으며, 놀라운 결과물을 보여줘요. 작성자는 Anima-Base 모델이 충분한 주목을 받지 못하고 있다고 지적하며 사용자들이 더 많은 관심을 가져야 한다고 강조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