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dit 사용자 BoardFree7564가 Nova Anime XL 또는 Illustrious 모델을 사용 중이지만 Pixiv의 고품질 이미지와 결과물의 스타일 및 디테일이 차이가 있다고 질문했어요. 더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해 LoRA를 사용하거나 베이스 모델을 변경하는 방법을 문의했어요. SD로 애니메이션 이미지를 생성할 때 사용되는 방법과 팁에 대한 질문으로, LoRA 선택이나 베이스 모델 변경을 고려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