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로 제작한 3D 애니메이션을 LTX 2.3에 적용하려 할 때 Union/IC ControlNet (Canny, Depth, DWPose)을 사용했지만 결과가 좋지 않다는 질문이 올라왔어요. 목표는 3D 렌더를 애니메이션 가이드로 활용하고 LTX 2.3으로 스타일을 변경해 최종 결과물을 얻는 것이에요. 사용자는 3D 애니메이션 렌더를 가이드로 활용하는 데 성공한 경험이나 팁, 노드 설정 관련 조언을 구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