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dit 사용자가 PCIe 라이저를 통해 4개의 GPU를 연결하는 워크스테이션 환경에서 외부 GPU 하우징을 찾고 있어요. x4 PCIe 슬롯을 활용한 패시브 Occulink 분할기를 선호하며, 4개의 GPU를 수용할 수 있는 타워 케이스를 원해요. 1,000달러 미만의 PCIe 스위치 백플레인 사용도 고려하며, 랙 마운트 가능성과 단일 16x 링크 연결 스위치 내장은 이상적인 조건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