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X LoRA 학습 시 리소스 문제로 저해상도로 시작했는데, 고해상도 데이터를 추가하여 학습을 완료해도 될까요? 고해상도 전환이 학습을 망치거나 의미 있는 차이를 만들지, 아니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것이 좋을지 궁금합니다. 저해상도 학습 후 고해상도 전환 시 학습 결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Reddit 사용자 질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