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노머스에이투지가 일본 'X Taxi' 자율주행 세미나에 참가하여 레벨4 로보택시 상용화 전략을 발표했어요. 이번 세미나에는 일본 국토교통성 관계자 약 100명이 참석했어요.
도쿠시마현 나루토시에서 진행한 로보택시 실증 운영 결과, 승객과 현지 사업자 모두 높은 만족도를 보였으며, 차량 투입 지역과 운영 범위 확대 계획을 밝혔어요.
오토노머스에이투지는 한국·싱가포르·일본·UAE 등 글로벌 거점에서 자율주행 사업을 진행하며, 국토교통부 광주 대규모 자율주행 실증 사업 참여사로도 선정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