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들이 Qwen 3.7 모델 출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Reddit 사용자는 기다림을 표현하기 위해 대기실 GIF를 사용했어요. 27B 및 122B 모델을 기대하지만, 어떤 모델이라도 환영하는 분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