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가 WAN 비디오에 오디오를 추가할 수 있는지 질문했어요. WAN을 LTX보다 선호하며, 오디오 추가 기능이 있으면 좋겠다고 언급했어요. Reddit 게시글에서 관련 의견을 공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