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dit 사용자 PuseenHater가 ZIT와 ZIB를 비교하며 ZIT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해요. ZIT는 낮은 변동성과 프롬프트 준수 부족 문제가 있지만, ZIB는 끔찍하고 기괴한 결과물을 보여준다고 언급했어요. ZIB 사용법에 문제가 있는 건 아닌지 의문이라고 합니다.
ZIT와 ZIB 모두 ComfyUI 템플릿 워크플로우를 사용하며 프롬프트 외에는 변경하지 않았다고 해요. ZIB는 높은 변동성을 보여주지만, 결과물의 품질이 매우 낮아 거의 사용 불가능하다고 평가했어요.
사용자는 ZIT와 ZIB를 비교하며 ZIT가 ZIB보다 훨씬 우수하다고 느꼈으며, ZIB 사용법에 대한 궁금증을 Reddit에 제기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