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가 RX 6600과 RX 9060XT를 듀얼 GPU로 구성했는데, PCIE 3.0 x4 제약에도 불구하고 Dense 모델에서 TPS가 2배 가까이 향상되었습니다. MoE 모델(Gemma 4 26b a4b)에서는 TPS 저하가 관찰되었으며, 사용자는 RX 6600을 판매할지 고민 중입니다. Llama.cpp를 사용하며, 듀얼 GPU 설정을 개선할 방법이 있는지, 혹은 RX 6600을 유지할지 의견을 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