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lse · AI 뉴스

AI 스타트업 왕중왕 가린다...과기부, K-디지털 그랜드 챔피언십 추진

AI타임스 · 2026-04-29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AI·디지털 분야 혁신 기업을 선발하는 'K-디지털 그랜드 챔피언십'을 추진해요.

뤼튼테크놀로지스, 반프, 허드슨AI 등이 참가하며 해외 진출 및 미래유니콘 선정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했어요.

올해는 38개 팀이 본선에 진출하여 최종 7개 팀을 선발하고, 수상팀에게는 부총리상이 수여될 예정이에요.

##AI##스타트업##경진대회##디지털##과기정통부
매일 핵심 AI 소식을 한국어로, 빠르게
App Store 에서 Pulse 받기 앱에서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