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AI·디지털 분야 혁신 기업을 선발하는 'K-디지털 그랜드 챔피언십'을 추진해요. 뤼튼테크놀로지스, 반프, 허드슨AI 등이 참가하며 해외 진출 및 미래유니콘 선정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했어요. 올해는 38개 팀이 본선에 진출하여 최종 7개 팀을 선발하고, 수상팀에게는 부총리상이 수여될 예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