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dit 사용자 cayry가 개인 PC에서 Stable Diffusion 등을 실행하는 경험에 대한 질문을 던졌어요. 개인 PC에서 모델을 실행하면 OpenAI나 Grok 같은 대형 모델에서 얻기 힘든 결과물을 얻을 수 있을까요? Reddit 사용자들은 비용 대비 효율성, 모델 성능, 개인 맞춤화 가능성 등을 고려하여 답변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