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LM 엔지니어가 회사에서 핵심 모델 가중치를 유출하는 것이 NDA(비밀유지협약) 때문에 막히는 것 외에 기술적인 어려움은 없을까요? LLM은 기존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보다 자체적으로 포터블하기 때문에 가중치 유출이 상대적으로 쉬울 것으로 예상되는데, 실제로 유출 사례가 많지 않은 이유가 궁금합니다. Llama의 초기 버전이 유출된 사례가 있었지만, 다른 주요 모델에서는 이러한 유출이 드문 이유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