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dit 사용자가 Wan 2.2 T2V 모델로 텍스트-비디오를 생성할 때 느린 움직임 문제가 발생했어요. 로라 없이 설정 조정 후 현재 20단계, 고주파 4, 저주파 1.5 CFG, 고주파 8, 저주파 5 시프트 설정을 사용 중이에요. 다른 사용자들의 설정 공유를 요청하며, 비디오 품질 개선 방법을 문의했어요.
기존에 모션 로라를 사용해 이미지-비디오 생성에 만족했지만, 텍스트-비디오 생성 시 움직임이 느려지는 문제가 발생했어요. 로라 없이 설정 조정 후 현재 사용 중인 설정을 공유하며, 다른 사용자들의 설정 경험을 듣고 싶어해요.
Reddit 사용자가 Wan 2.2 모델의 텍스트-비디오 생성 설정을 공유하며, 다른 사용자들의 설정 정보를 얻고 싶어하는 게시글을 올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