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일렉트릭이 미국 전력 인프라 시장 공략을 위해 유타 공장 증설을 결정했어요. 총 2500억 원을 투자해 생산시설을 기존 대비 약 6배로 확대하고 2027년 초 가동 목표로 하고 있어요. 이번 증설로 배전반 생산능력은 연간 5000억 원 수준으로 늘어나고, 북미 복합 거점으로 운영될 예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