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dit 사용자 Diligent-Childhood90가 Controlnet과 프롬프트를 함께 사용할 때 이미지 품질이 떨어지는 문제를 경험했어요. 프롬프트만 사용할 때보다 결과물이 좋지 않다고 언급했어요. 해결 방법이 있는지 문의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