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증시가 외국인과 기관의 매도세에 코스피 5% 넘게 폭락하며 8410선으로 마감했어요. 하이닉스는 8.4% 하락했고, 코스닥 지수도 4%대 하락하며 850선까지 주저앉았어요. 이날 오후 유가증권시장에 1단계 서킷브레이커가 발동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