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dit 사용자들이 현재 가장 뛰어난 로컬 에이전트에 대해 논의하고 있습니다. 에이전트는 사용자 입력에 따라 자율적으로 작동하며, 기존 IFTTT나 Apple Shortcuts와 달리 스스로 경로와 로직을 결정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논의는 오픈 웨이트 모델을 사용하는 로컬 에이전트에 한정되며, Claude Code/Codex와 같은 상용 소프트웨어도 참고 자료로 허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