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EOGRAM 4 모델을 처음 사용해본 Reddit 사용자가 가능성은 보이지만 Naive AI에 비해 부족하다고 평가했어요. 로컬 모델로 사용하기에는 괜찮은 성능을 보여주고 있다고 언급했어요. Reddit 게시글에서 모델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며 초기 사용 경험을 전달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