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한국여성과총과 함께 AI 시대 산업 혁신과 업무 방식 변화를 논의하는 세미나를 개최했어요. KT 원만호 본부장은 AI가 단순 업무 도구를 넘어 협업 파트너로 진화하는 흐름과 AI 네이티브 기업 전환 방향을 제시했어요. KT는 다양한 산업계·학계 전문가와 교류하며 대한민국 AI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밝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