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eogram 사용자입니다만, 속도가 느려 불편해요. nf4를 사용하면 속도가 빨라진다는 소문이 있어요. 하지만 nf4를 실행하려고 하면 오류가 발생합니다. nf4를 실행하려면 사용자 정의 노드가 필요한지 궁금하며, cfg 1이 작동한다는 이야기도 들었는데, 어떤 cfg 값을 사용해야 하는지 문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