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lse · AI 뉴스

ComfyUI에서 Optimus 환경에서 dgpu 사용 방법

ComfyUI · 2026-06-17

Anima 베이스를 ComfyUI에서 사용 중인데, AMD 그래픽 사용량이 높고 NVIDIA RTX 5060 GPU 사용량이 0%인 문제를 겪고 있어요.

Optimus 환경에서 dgpu를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아니면 NVIDIA GPU 모드만 사용해야 할까요?

작업 관리자에서 GPU 사용량 확인을 통해 문제를 인지하고 해결 방법을 문의했어요.

##ComfyUI##Optimus##dgpu##Anima##NVIDIA
매일 핵심 AI 소식을 한국어로, 빠르게
App Store 에서 Pulse 받기 앱에서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