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dit 사용자가 ComfyUI 환경에서 SCAIL 2.0 테스트를 자동화하는 노드를 개발했어요. 노드는 기존 워크플로를 개선하여 사용 편의성을 높여요. GitHub 링크를 통해 노드와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