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okio와 wan2GP를 사용할 때 작업 큐를 저장하는 방법이 있는지 질문했어요. PC를 다른 용도로 사용할 때 충돌이 자주 발생하여 작업 큐가 손실돼요. 큐 저장 버튼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도 겪고 있어요. 작업 큐를 여러 개 생성하여 다른 작업을 하면서 실행하는 것을 선호하지만, PC 사용 시 wan2GP가 자주 충돌하며 큐 저장에 실패해요. 8GB 그래픽 카드 때문에 메모리가 부족한 상황으로 추정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