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mini가 초보자에게 SwarnUI가 인터페이스가 가장 친절하다고 조언했어요. ComfyUI는 정보가 너무 많을 수 있고, Fooocus와 Stable Diffusion WebUI도 선택지예요. 사용자는 Reddit에 어떤 프로그램이 가장 인터페이스 친절한지 문의했어요.
Gemini는 SwarnUI가 초보자에게 적합하며, ComfyUI는 복잡할 수 있다고 설명했어요. Fooocus와 Stable Diffusion WebUI도 대안으로 고려할 수 있어요. Reddit 사용자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생성 프로그램에 대한 의견을 구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