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hropic의 고객이 코드베이스를 수정하는 것에 대한 불만을 Reddit에 제기했어요. 오픈소스 모델이 없다면 고객을 비웃을 수 있다고 경고했어요. $200/월 구독료를 내는 고객에게 Anthropic이 코드베이스를 망칠 수 있다는 우려가 제기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