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dit 사용자가 작업 관리자 CPU 사용량을 보여주는 밈을 공유했어요. '가벼운' 모델이라고 광고하지만 실제로는 노트북을 과부하 시킨다는 내용입니다. 사용자들은 작은 로컬 모델의 성능에 대한 유머러스한 경험을 공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