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dit 사용자가 Ideogram 4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을 공유했어요. 이미지 생성 품질과 편의성이 개선됐다고 평가했어요. 다만 특정 스타일의 이미지를 생성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고 언급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