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ge 사용자들은 한때 새로운 확장 프로그램과 기술이 쏟아져 나와 따라가기 어려웠어요. 현재는 대부분 ComfyUI를 사용하고, 새로운 확장 프로그램은 거의 보이지 않아요. 과거에는 신기하고 흥미로운 기능들이 많았지만, 현재는 ComfyUI 노드만 있는 건가요? 라는 질문이 Reddit 커뮤니티에 올라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