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lse · AI 뉴스

간단한 T2I 워크플로우 요청에 복잡한 워크플로우를 제공하는 사용자들에 대한 불만

Reddit · 2026-06-04

Reddit 사용자 Netsuko가 A1111 WebUI를 선호하는데, 간단한 T2I 워크플로우를 요청했을 때 복잡한 워크플로우를 제공하는 사용자들에 대한 불만을 토로했어요.

요청한 워크플로우는 간단했지만, 제공된 워크플로우는 복잡해서 사용자 경험을 저해한다는 의견이에요.

이러한 상황은 AI 이미지 생성 커뮤니티에서 흔히 발생하는 문제로 보입니다.

##AI이미지##StableDiffusion##A1111##ComfyUI##Reddit
매일 핵심 AI 소식을 한국어로, 빠르게
App Store 에서 Pulse 받기 앱에서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