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dit 사용자 Hi7u7이 Anima V1.0 이미지 재현에 어려움을 겪고 있어요. CivitAI에서 Anima 사용을 권장하는 이유로, Anima를 사용하면 해당 이미지를 만들 수 있다고 판단하고 있어요. ComfyUI에서 워크플로우를 적용해도 실패하며, 특수 워크플로우 또는 다른 방법이 필요할 수 있다고 언급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