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dit 사용자가 AI 반대론자들의 비난을 감수하며 AI 공개를 지켜내야 한다고 주장했어요. AI 공개 옵션이 없는 AI 감시 사회는 최악의 상황이라고 강조했어요. 어떤 상황에서도 AI 공개를 포기해서는 안 된다고 덧붙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