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dit 사용자가 새로운 홈 오피스 환경의 라디에이터 문제를 공유했어요. RTX Pro Max-Q 4개 시스템을 사용 중이며, 64GB 시스템 RAM에 대한 언급도 했어요. 게시글은 Reddit에 올라왔고, 댓글과 링크가 함께 제공돼요.